McDonald’s, 세계적인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캇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Local News






McDonald’s, 세계적인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캇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운영자 0 313

‘트래비스 스캇 밀’ 9월 8일부터 전국 참여 McDonald’s 매장 출시

아티스트 이름 딴 메뉴부터 패션 콜렉션, 커뮤니티 자선 활동까지 


누구나 McDonald’s에 가면 즐겨 찾는 메뉴가 있다. 이 시대 최고의 스타에게도 마찬가지다. 세기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골든 아치(McDonald’s)와 캑터스 잭(Cactus Jack)이 이 손을 잡는다.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발표한 것이다. 9월 8일부터 10월 4일까지, McDonald’s가 힙합 가수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의 이름을 붙인 특별 세트를 미 전역에 출시하며 콜라보의 역사를 다시 쓴다. 트래비스 스캇과 McDonald’s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그램 동안 자선 단체 후원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McDonald’s가 유명인의 이름을 붙인 메뉴를 선보인 것은 1992년 이후 이번이 처음으로, 첫 번째 주인공은 전설적인 농구 스타 마이클 조던이었다. 트래비스 스캇 세트 메뉴를 만나고 싶은 팬들은 매장내 또는 포장 주문하거나, 드라이브 스루 또는 McDonald’s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트래비스 스캇 세트 메뉴에는 신선한 쇠고기와 치즈, 잘 구워진 베이컨과 아삭한 양상추가 들어간 Quarter Pounder® 버거(조리 전 무게 4oz. 신선 쇠고기는 미국 본토 내 레스토랑에서만 제공됨. 알래스카, 하와이 및 기타 미국 영토들은 해당되지 않음)와 미디움 사이즈 World Famous Fries®, 이를 찍어 먹을 BBQ 소스, 그리고 Sprite®가 포함돼있다. 이제 단돈 $6에 트래비스처럼 그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가격과 참여 매장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음). 

McDonald’s U.S.의 모건 플래틀리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누구나 McDonald’s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 하나씩은 있습니다. 그게 누구든지 말입니다”라며 “현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뮤지션이자 문화적 아이콘인 트래비스씨는 McDonald’s의 진짜 팬으로, 어릴 때부터 휴스턴에서 McDonald’s 레스토랑을 즐겨 찾았습니다. 저희가 메뉴에 슈퍼 스타의 이름을 붙인 것은 약 30년 만에 처음 있는 일로, 다음 주부터 여러분께 트래비스 스캇 밀(Travis Scott Meal)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설레는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

트래비스 스캇은 “캑터스 잭×맥도날드 콜라보를 실제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기 그지 없다”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두 개의 상징적인 세계가 만나게 됐습니다. 여기 포함된 자선적인 요소가 저에게는 핵심적이었습니다. 하루 빨리 사람들에게 저희가 준비한 것들을 선보이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캑터스 잭은 McDonald’s 직원들을 위한 맞춤 의류도 디자인했다. 회사는 앞으로 몇 주에 걸쳐 더 많은 콜라보 뉴스와 상품들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cDonald’s USA 소개

McDonald's USA, LLC는 양질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 메뉴들을 매일 2,500만 여명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14,000개의 미국 내 McDonald’s 레스토랑 중 약 95%는 지역 프랜차이즈 사업자에 의해 독립소유 및 운영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희 웹사이트(www.mcdonalds.com)를 방문하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mcdonalds) 또는 트위터(@McDonalds)를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13adc6d89d868bd178e0d98582cb5e7d_1600187669_3315.jpeg

0 Comments